ABOUT US

‘피노키오’동화를 기억하시죠? ‘말하는 나무’에게 생명을 불어 넣어준 제페토 할아버지! 천방지축 말썽만 피우지만 미워할 수 없는 ‘피노키오’는 바로 곁에 앉은 우리의 반려동물을 상징합니다. 반려동물의 주인, 친구, 동반자로서 반려동물과의 따뜻한 미래를 설계하는 착한 ‘제페토 할아버지’가 되고자 합니다. 제롬은 20여 년에 걸친 Air Technology 사업을 기반으로 개발된 붐펫 드라이룸과 팝펫 드라이룸을 소개하고 프리미엄 펫케어 제품의 확장을 통해 건강한 반려문화를 이끌어 가겠습니다.

‘피노키오’에게 ‘제페토 Gepetto’는 자신을 창조시킨 신과 같은 존재였을 것입니다. 그리스 신화 속 ‘제우스 Zeus’와 ‘제페토 Gepetto’ 를 조합한 새로운 창조자이자 혁신가 ‘Zepetto’. ‘Zepetto’는 제롬의 임직원을 포함한 모든 반려인들을 의미하며, 말썽만 피우지만 미워할 수 없는 ‘피노키오’는 반려동물을 상징합니다. 그들(반려동물)의 눈으로 바라본 ‘Zepetto’ 는 ‘나(반려동물)’를 사랑해주는 주인이자 친구이며 동반자입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하면서 여러 고민과 아쉬운 순간들이 있지만 그 무엇으로도 채울  수 없는 사랑의 교감이 얼마나 위대한 것인지 제롬은 잘 알고있습니다. 캐릭터 제롬 & 로미는 이러한 모습을 형상화한 제롬의 얼굴입니다. 때로는 감당할 수 없이 천방지축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우리의 '로미'. '로미'를 언제나 마음으로 품는 세상에 둘도 없는 친구이자 동반자 '제니'. 제니와 로미가 함께 즐거울  수 있는 바른 반려문화를 이루기 위해 앞장서는 제롬이 되고 싶습니다.